MY MENU

인사말

안녕하세요?
충무로 맛집 부산복집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깔나는 복 요리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충무로 맛집, TV 맛집인 부산복집의 명성에 걸맞는 더욱 새로운 맛과 편안한 분위기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 40년 전통의 충무로 맛집 복요리 전문점 부산복집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부산복집은 1968년 9월 대구광역시 서구 내당동에서 최항이, 최갑남, 최종선 3남매가 개업하여 영업을 시작하였고, 1971년 11월 막내동생 최종선이 지금의 사장님 김옥진과 결혼하여 같이 영업을 하다 76년 5월 서울 중구 초동으로 이전하여 영업을 하였습니다.

    지금의 스카라 극장 골목 안 부산복집 초동점에서 큰누나 최항이와 남동생 최종선이 한 골목에서 두 집으로 나누어 영업을 하였으나 손님이 많고 장소는 협소하여 87년 10월 지금의 극동빌딩 후문으로 확장이전하여 지금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초동점은 90년 1월에 최항이 누나가 연세가 많아 김옥진의 막내동생 김옥희 에게 가게를 팔고 영업을 하던 중 2005년 캐나다로이민을 가게되어 넷째동생 김현주가 이어받아 영업을 하고 있으며, 쌍용빌딩 뒤 저당동은 둘째언니 김영희가 맡아 운영하고 있고, 송파우체국 뒤에 송파점은 조카 김인하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40년이 넘게 항상 한결같은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을 모시고 있으며 충무로를 대표하는 TV맛집으로써, 변하지 않는 맛과 정성으로 단골손님들과 서민들의 입맛에 맞는 복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부산복집

    부산복집2